본문 바로가기
하루/노래한입 (가사x:저작권때문에)

004 Realty-Richard Sanderson 라붐

by 리딩파이 2022. 11. 27.
728x90

백어택 심쿵

유튜브 해당 스샷 유튜브 영상 클릭해서 새창에서 듣기
■■■■■■■■■■■■■■■■■■■■■■■■■■■■■■■■■■■■■■■■■■■■■■■■■
[가수설명]
1953년 영국에서 출생했고, 1980년 1집 앨범 No stickers please를 발매한 후 1981년 reality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다.

728x90

[노래설명]
소피 누님은 라붐으로 데뷔를 해서 지구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누구나 아는 라붐의 타이틀 곡인 reality 노래를 어떤 남자가 소피 누님에게 헤드셋으로 끼워주는 장면은 너무나도 유명하다.
reality도 사춘기의 나의 마음을 흔들었던 노래 중 하나이다. 군대에서도 파견 가서 식사시간에 즐겨 나왔던 노래였다.

같이 수록된 your eyes도 좋은 노래였지만, 가수의 목소리가 reality의 가수 목소리에 비해 너무 탁하고 딱딱했다. 멜로디와 전기 기타가 주 무기인 your eyes도 기회가 되면 포스팅하겠다.

소피누님은 89년에 처음으로 방한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 당시 드봉이라는 광고를 찍었는데, 무려 2억이나 받았다고 한다.
그 당시 주윤발도 5천 정도였다고 했는데...넘사벽의 소피 누님...그 당시 영화 한 편을 찍을 수 있는 금액이다.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장악하던 책받침을 모조리 바꿔치웠고, 브로마이드 또한 인기가 좋았다.
영화 '
지옥에 빠진 육체'에서 소피 누님은 라붐에서 아버지 역으로 나왔던 배우와 부부로 출연하여 파격적인 전신 노출로 인해 청순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충격과 공포에 빠뜨렸다는 이야기도 있다.

킬포인트 가사 Met you by surprise I didn't realize That my life would change forever / Dreams are my reality
■■■■■■■■■■■■■■■■■■■■■■■■■■■■■■■■■■■■■■■■■■■■■■■■■
심금을 울리는 팝 세 번째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